Exclusive Services
사업 시작단계에서의 두려움, 제품과 서비스에
대한 의문, 홍보와 마케팅에 대한 막연함을 함께
고민하며 답을 찾아갑니다.
1 밀착 소비자 리서치
관련 분야의 트렌드분석과 더불어 다양한 방식으로 말로 표현되지 않은 고객의 내적 욕구와 필요를 확인하고 공감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.
이 데이터는 정확한 문제와 대안을 발견하고 제품의 개선이나 새로운 상품기획 등 주요한 단계의 바탕이 됩니다.
2 서비스 문제분석과 개선
산업이 발전하면서 서비스분야는 더 복잡해지고 세심함을 요구합니다.
의료서비스를 비롯하여 금융, 교육, 여행, 정보통신 등 거의 모든 산업분야에 서비스가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.
체인지웍스는 조직원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기존 서비스 과정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더 나은 서비스 개선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3 제품과 서비스융합
새로운 관점으로 소비자에 대한 깊은 공감으로부터 제품의 더 나은 방향을 발견하고, 서비스가 융합되는 최적의 대안을 함께 찾아갑니다.
제품은 기존의 기능외에 더 세밀한 서비스를 추가함으로 혁신을 이룰수 있습니다.
4 서비스 기획
규모가 작은 스타트업들의 제한된 인력 조직인 경우에도 트렌드와 소비자리서치를 근거로 서비스기획, 서비스 비지니스 모델 개발의 기획 과정을 함께 진행합니다
5 브랜딩
브랜딩이라는 전략은 주로 대기업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. 그러나 스타트업이나 벤처와 같은 소규모 조직은 더 분명한 브랜딩 전략이 필요합니다. 기업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달하려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가 시장안에서 어떤 성격의 브랜로 진입해야하는 지 명확한 전략을 함께 세울수 있습니다 .

Let's Work Together
홈페이지의 양식이나 hi@changeworks.co.kr을 통해 문의해주세요.
